AS / 배송 / 교환 및 반품 안내 공지사항 - ITZMO
  • AS / 배송 / 교환 및 반품 안내
    | 2023-08-08 18:16:11
  • < A/S > 접수안내


  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,

    반드시 해당 구매처(안경원)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경우,

    반드시 연락처와 요청 사항을 제품과 함께 메모 동봉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1. 주문자/성함 :

    2. 연락처 :

    3. 받으실 주소

    4. 요청사항 :


    제품 실물 검진 후 가능여부, 비용과 기간 별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온라인 상 문의로는 정확한 검진이 불가합니다.)


    A/S 접수 택배는 고객님이 직접 발송 및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  고객정보 보호법으로 인해, 택배 송장에는 고객의 연락처가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

    연락처와 요청사항 메모동봉 없이 제품만 보내실 경우,

    제품분실 및 기타 책임지지않으며 고객님께 안내 연락이 불가합니다.


    보내주실곳 :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92 (롯데백화점 별관 ) 마노모스안경

    02-2218–3065  온라인 상품AS팀





    < 배송안내 >


    이츠모의 배송은 평균 1일~3일  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    해외배송의 경우, 국가별로 상이하며, 최대 2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- 국내 배송비 : 전 상품 무료 / 3만원 이하 유료 ( 반품시, 왕복배송료 고객부담 )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제주지역은 편도 6,400원 / 반품시 왕복배송료 12,400원

    - 해외 배송비  : 유료 ( 주문 결재시 선불 / 국가지역에 따라 자동계산 )





    < 교환 / 반품 >


    1. 교환/반품 신청 접수

    게시판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세요. ( 수령후 3일이내 )

   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주문하신 성함과 상품명, 또는 주문번호를 기재해주세요.


    2. 반품 수거

    신청 접수된 후 마노모스 본사에서 택배 수거를 진행합니다. (롯데택배)

    기사님 연락이 오면 상품을 전달해주세요.

    또는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받으셨던 장소 또는 반품하실 장소에 사전에 미리 준비해주세요.

    *기사님 방문시 택배가 없을경우, 확인이 안된채로 픽업이 취소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3. 제품 회수 및 검수

    교환 및 반품 상품을 본사에서 수령 및 검품합니다.


    4. 교환 및 환불처리

    교환 상품 발송 및 고객님께서 주문시 이용하신 결재 종류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* 전체 반품 배송비 : 왕복배송비 6,400원 ( *제주지역 : 12,800원 )

    * 교환시, 왕복배송비 6,400원

    * 환불시, 왕복배송비 6,400원 차감 환불

    * 부분 반품 배송비 : 해당제품 제외, 결재금액 10만원 이상시, 편도배송비 3,200원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 *제주지역 : 6,400원 )

    * 부분 교환 배송비 : 회수택배비 + 재발송 택배비 = 6,400원 ( *제주지역 : 12,800원 )

    * 그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시, 배송료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* 해외배송 반품시, 배송료 고객부담



    ( '휴대폰 결재'는 차감환불이 되지않으니, 별도 입금해주셔야합니다. )

    우리은행 009-2887-6602-001 한대길


    ※ 타택배사 이용시 추가요금 고객부담입니다.

    (본사접수가 아닌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내시는 타택배사의 추가요금은 고객님께서 추가부담하셔야합니다.)


    ※ 제품불량을 사유로 다른 모델로 교환하시는 경우에는 단순변심 교환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.

    (왕복 배송료 고객 부담)



    ***다음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주의해 주십시오.


    1. 제품에 부착된 사용방지 Tag를 제거, 또는 제거 후 다시 붙이신 경우

    2. 제품의 Tag, 보증서, 케이스, 포장비닐, 사은품 구성품에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

    3. 개인별 피팅이 가해졌거나 렌즈 작업이 된 경우

    4.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상 경과하여, 반품 접수가 되지않은 경우



    ***다음의 경우 불량이 아닙니다.


    1. 제조, 유통시 발생하는 미세스크레치

    2. 안경 데모렌즈의 스크레치

    3. 피팅상태의 미비 

    -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기본피팅을 적용하여 발송하고 있으나, 얼굴의 사이즈나 형태의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

    완벽한 피팅은 불가능한 점 양해바라며, 피팅의 상태가 미비한점이 불량의 사유가 되지는 않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.





    < ITZMO Consumer Service >

    이츠모 고객 피팅 및 검안서비스 안내


    안녕하세요. 아이웨어 브랜드 이츠모입니다.

    주문하신 제품은 기본피팅으로 되어있어, 착용시 흘러내림과 같은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츠모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마노모스안경 건대본점 (건대입구역 사거리위치)으로 방문시,

    고객님의 얼굴형에 맞는 피팅서비스와 시력검사 무료검안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
    보다 나은 이츠모가 되기위해, 언제나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**렌즈구매시 가격 별도


    - 주소 :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92 롯데백화점 서문옆 별관 마노모스안경 건대본점 (건대입구역 사거리)

    - 오시는 길 : 건대역 2호선 5번출고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바로 마노모스 건물이 보입니다.

    - 매장 운영시간 10:30-20:30

    - 전화 : 02-2218-3264





    < C A U T I O N >

    모든 제품은 착용시 땀이나 체취에 의한 오염이 발생하므로 

    반드시 착용전, 후 안경전용수건(안경닦이)으로 닦아 관리합니다.

    습한상태에서 염색된 천과같은 소재와 오랜기간 접촉시 색상오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,

    표면이 거친물건과의 접촉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(고객사용 관리 : 땀이나 열에 장기간 노출시 반드시 세척 및 닦은 후 보관합니다.

    ( 오염이 심한 경우, 물 세척시 중성세제로 가볍게 헹군 후 마른수건으로 닦습니다.)
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